<사진제공=㈜아이센스F&C>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아이센스 PC방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4월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허 11종을 획득한 블루오션 데스크 및 기울임 책상 50% 할인가로 제공 △블루오션 2.0으로 의자 무상 업그레이드 △전 좌석 블루오션 마우스 번지 무상 지원 등이 주 내용이다. 여기에 최대 15명까지 수용 가능한 카페형 흡연부스 무상 시공, 가맹비 100%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

블루오션 데스크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블루오션 컴퓨터 책상과 의자, 그리고 게임을 즐기는데 최적화된 마우스와 키보드로 구성돼 있다. 휴대폰 거치대와 쿨러, 전원 버튼, 충전기 헤드셋 USB, 홈기구, 입체음향 스피커 등도 제공해 사용자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이센스 PC방을 운영 중인 ㈜아이센스F&C 관계자는 “요즘처럼 PC성능이 상향 평준화 되어 있는 시대에는 PC방 창업에 앞서 PC 사양보다는 컴퓨터 데스크, 인테리어 사양의 고급화에 주력해야 한다”며 “최근 한층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갖춘 PC방 프랜차이즈 창업자들이 고수익을 거두는 것도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졌다는 방증”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사는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전국 롤게임대회를 개최하고 업계 최초로 샵인샵 시스템을 도입하여 도르리 부엌, 카페헤밍스를 마련해 식품 판매를 증대시키고 있다”며 “기존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도 높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센스 PC방은 오는 12일 오후 3시에 본사에서 성공창업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