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세노비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세노비스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세노비스가 마련한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대세 비타민으로 자리 잡은 ‘트리플러스’와 프리미엄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엄선해 구성됐다.

4월 11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세노비스 공식몰을 비롯해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러스 세트’는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로 11가지의 멀티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오메가-3(EPA+DHA)를 제대로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3-in-1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트리플러스는 비타민B군을 6배 강화하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2배 강화해 바쁘고 지친 현대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50세 이후 부모님을 위한 ‘트리플러스50+ 세트’는 기초 영양 및 항산화, 뼈, 혈액순환을 위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6종에 혈중 중성지방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가 700mg까지 함유되어 있다.

‘수퍼바이오틱스 세트’는 세계 1위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이 엄선하고, 상피흡착성 락토바실러스로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가 100억 마리 함유돼 있는 제품으로 장까지 살아서 도달한다.

이 밖에 남녀에게 꼭 필요한 19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커플 세트(맨즈멀티+우먼멀티)’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비타민B를 달콤한 초콜릿맛으로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레드에너지 세트’,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방 수치 조절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세트’가 있다.

또, 어린이 전용 유산균 제품 세노비스 키즈의 ‘키즈 수퍼바이오틱스 세트’와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DHA가 풍부한 오메가-3와 눈 건강에 좋은 베타카로틴을 함께 담은 ‘츄어블 오메가-3 세트’도 새로 구성됐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건강기능식품을 고를 때, 선물 받을 분의 건강상태를 고려해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된 맞춤형 제품을 선택한다면 더욱 뜻 깊고 오래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