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권동혁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독점 수입·유통하는 영국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tommeetippee)’가 1일, ‘모성수유 PESU 프리미엄 출산·백일세트’를 출시하고, 출시기념으로 정가대비 35% 파격할인에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토미티피의 신규 세트 2종은 ‘모성수유 PESU 프리미엄 출산세트’와 ‘모성수유 PESU 프리미엄 백일세트’로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트 2종은 예비 엄마들의 수유 필수품을 포함한 알찬 구성의 출산세트뿐 아니라, 백일이 지난 아기들을 위한 백일세트도 출시되어 기존 토미티피 사용고객은 물론 사용하던 젖병 및 젖꼭지가 아기의 월령에 맞지 않아 기존품 교체를 고민하는 수유맘들에게도 유용하다. 특히 ‘모성수유 PESU 프리미엄 백일세트’는 가격 대비 다양한 구성품으로 백일을 맞은 아기의 선물로도 제격이다.

각각의 세트에는 강한 내열성과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환경호르몬이 유출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PESU 소재의 ‘모성수유 PESU 젖병’이 아기의 월령과 수유 상황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로 포함됐다.

출산세트에는 성장하는 아기의 빠는 힘에 따라 선택 적용이 가능하도록 ‘0단계 신생아 젖꼭지’부터 ‘2단계 중간속도 젖꼭지’까지 다양한 흐름 속도의 젖꼭지가 들어있다. 또한 백일이 넘은 아이들은 신생아보다 젖꼭지를 빠는 힘이 강하다는 점을 고려, 백일 세트는 2단계 젖꼭지만으로 구성해 아기와 엄마 모두를 세심하게 배려했다.

또한 모든 세트에는 솔로 분리해 사용 가능하며 큰 크기와 실리콘 소재로 젖병과 젖꼭지를 깨끗하게 세척 가능한 ‘젖병&젖꼭지 솔’이 공통으로 포함되어 있는 등 유용하고 다양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