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드라마 tvN <기억>과 JTBC <욱씨남정기>에 제품 협찬을 하고 있는 주방용품 제조 및 판매 전문기업 ㈜클래드가 허우드, 조이클래드 등 인지도 높은 주방용품을 3월 31일부터 4월 17일까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정기세일 기간에 다양한 제품을 30% 할인 판매 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클래드>

㈜클래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일산점, 광복점, 광주점 등에 입점해 있고,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킨텐스점, 신촌점, 목동점 등에도 입점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클래드 측은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모든 지점에서 할인 판매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단,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클래드에서 유통 판매 및 제조하는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데, 허우드 프리미엄 통5중 3종 세트(편수 16, 양수 20, 24), 조이클래드 뉴밀라노 3종 세트(편수 18, 양수 20, 24) 등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다.

허우드 프리미엄 통5중은 110년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국민 브랜드의 제품으로, 실용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그리고 조이클래드 뉴밀라노는 ㈜클래드의 통 3중 자체 생산품으로, 25여 년간의 기술과 정성으로 고급 제품을 만든다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드에서는 또 하나의 행사를 진행하는데,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일산점, 광복점, 광주점에서 4월 첫째 주에 특별 쿠폰행사를 실시한다. 이지 IH 플러스 프라이팬 2종(프라이팬, 웍팬)을 쿠폰가격으로 39,000원(기존 판매가 10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 제품은 열전도가 우수하고, 스크래치가 잘 생기지 않을 뿐만 아니라 얼룩이 남지 않아 세척하기 수월하다. 

주방용품 제조 및 판매 전문기업 ㈜클래드의 관계자는 “실용성과 심미성, 내구성을 모두 갖춘 주방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하면서, “조기 품절이 될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