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배스킨라빈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31일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론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31DAY’는 5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선택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이 1만9500원인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6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골라 담는 하프갤론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하프갤론 사이즈 권장소비자가격 2만3500원)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 고객이라면 누구나 ‘31DAY’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행사 참여 시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의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 가능하지만 차액환불 및 모바일교환권 사용 금액은 적립이 불가능하다. 행사 당일에는 1인당 총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일부 점포 제외, 홈페이지 참조)

‘31DAY’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의 모바일 주문 예약 시스템인 ‘해피오더’로도 참여 가능하다.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사전에 주문과 결제를 진행하고, 예약한 시간에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찾아가는 서비스다.

특히,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행사 참여 시 해피오더 서비스를 활용하면 기다리지 않고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어 편리하다. ‘31DAY’ 해피오더 사전 예약은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 예정이며, 해피포인트 5% 적립까지 혜택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31DAY’는 31일이 있는 달에 진행되는 배스킨라빈스의 고객 감사 행사로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