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이마트(대표 이갑수)는 동원 마일드 참치와 CJ 스팸클래식, 애경 케라시스 퍼퓸 샴푸·린스 3종 상품도 오는 30일부터 유통 전채널 최저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이번 최저가 판매 상품 추가에 대해 고객의 폭발적인 호응뿐만 아니라 실제 매출효과도 커 이번 주 예정된 샤푸와 린스 이외 향후 판매할 예정이었던 참치캔과 스팸통조림까지 함께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마트는 애경 케라시스 샴푸·린스(6종·각 600ml)는 2주간 가격조사를 통해 최저가격인 각각 3220원에 판매한다. 참치캔과 스팸통조림은 이번주 업계 최저가격조사를 통해 동원 마일드 참치(150g·3개들이)를 3370원에 제공한다. CJ스팸클래식(340g·3개 들이+1개)은 1만4890원에 판매한다.

이번 추가 상품들은 향후에도 매일 가격조사를 통해 주단위 최저가격을 유지하고 '품절제로보상제' 상품으로 지정, 소비자들이 항상 업계 최저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한편 기저귀 등 기존 '가격의 끝' 상품은 전체로는 기존 대비 최고 3.7배, 온라인 기준 12배까지 판매량이 상승하는 등 소비자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