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던킨도너츠>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던킨도너츠가 모닝콤보 2종과 핫밀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모닝콤보 메뉴로 새롭게 선보이는 ‘치킨 랜치 잉글리쉬머핀’은 담백한 잉글리쉬머핀에 부드러운 닭 가슴살 패티와 입맛을 돋우는 랜치소스가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단품 구매 시 3200원, 콤보로 구매 시 3700원이다.

아침식사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이플 베이컨 와플’은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달콤한 와플과 베이컨으로 맛과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단품 구매 시 3300원이며 콤보 구매 시 3800원이다.

모닝콤보는 아침 한정 세트메뉴로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모닝콤보 1종과 음료(아메리카노 또는 오렌지주스)를 3500~3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신제품 ‘치킨 랜치 잉글리쉬머핀’ 및 ‘메이플 베이컨 와플’ 외에도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은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매콤한 할라피뇨 소시지가 통째로 들어간 ‘할라피뇨 소시지 잉글리쉬머핀’까지 총 4가지의 메뉴로 구성돼 있다.

또, 던킨도너츠는 하루 종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핫밀 3종도 함께 출시했다. ‘스테이크 텍사스 토스트’는 두툼한 식빵이 특징인 텍사스 토스트에 고급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가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단품 3900원, 콤보 5200원이다.

‘케이준 잠발라야 브리또’는 고기, 채소 등 다양한 재료와 쌀을 함께 볶아 만든 미국 남부식 요리인 ‘잠발라야’를 브리또로 재해석한 던킨도너츠만의 특색 있는 제품이며, ‘치킨 텐더 프렌치롤’은 쫄깃한 프렌치롤과 부드러운 치킨 텐더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두 가지 모두 단품 3500원, 콤보는 4800원이다.

이 밖에도 핫밀 메뉴는 ▲베이컨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치아바타와 쿡살라미, 3가지 치즈로 맛을 낸 ‘그릴드 치즈 치아바타’, ▲소시지와 칠리소스, 치즈가 어우러진 ‘칠리 소시지 핫도그’, ▲스파이시치킨과 볶음밥이 들어간 ‘스파이시 치킨 브리또’, ▲비프 패티와 프렌치롤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비프 화이타 프렌치롤’ 등 신제품 3종 포함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핫밀 메뉴는 콤보 구입 시 기본 음료인 아메리카노가 제공되며, 아메리카노 외 커피 메뉴 및 사이즈의 변경 시 선택한 커피 가격에서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간편한 식사대용식의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던킨도너츠만의 특색 있는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