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지역본부 김승희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의 온라인 쇼핑몰인 농협a마켓(www.nhamarket.com)은 오는 30일 모바일쇼핑몰 개장 1주년을 맞이해 30일부터 4월 8일까지 9일간 삼겹살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또 4월 30일까지 1개월간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3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농협이 운영하고 있는 ‘농협a마켓’은 국내 최대의 국산 농식품 온라인 쇼핑몰로서 농산물의 복잡한 유통구조를 온라인을 통해 개선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하는 것을 사업 목적으로 한다.

고품질 브랜드 농협쌀과 다양하고 신선한 제철과일,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 축산물은 물론 순 우리 재료를 사용한 농협 김치 등 우수가공식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이상욱 대표이사는 “농협a마켓은 지난 1년간 모바일마케팅 확대 및 서비스 개선으로 앱 다운로드 수 및 매출액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면서 “안전하고 빠른 배송으로 고객 만족을 증대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 우리 농산물 판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