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영어 교육 전문기업 ‘경선식에듀’는 『경선식영단어 초스피드암기비법』 230만부 판매 돌파 기념으로 오는 4월 10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구매 후 365일간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한 경선식 어휘 무한수강(기본, 심화), 경선식 전강의 무한수강(기본, 심화) 등 강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경선식 전강의 무한수강의 경우, 어휘 강의인 경선식 영단어 수능, 영숙어, 공편토 뿐만 아니라 문법, 독해 등 전 강의를 반복 수강할 수 있다.

경선식에듀 어휘 강좌는 방대한 양의 영단어를 효과적으로 암기하고 장기적으로 기억할 수 있는 ‘해마학습법’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마학습법은 기억작용을 할 때 집중적으로 활용되는 뇌의 ‘해마’ 부분을 자극하는 학습법으로 암기사항을 그림으로 연상해 암기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5분 동안의 효율적인 복습을 통해 단순 암기된 영단어를 장기기억으로 전환하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한다.

실제로 경선식에듀는 최근 진행한 테스트에서도 연상법의 효과를 입증해냈다. 짧게는 2일, 길게는 8일 동안 강의를 모두 완강한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강의 수강 후 바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대부분 학생들이 100문제를 모두 맞추는 성과를 거둔 것. 게다가 한달 후 실시한 재시험에서도 단 3시간 복습만으로도 100문제 모두를 맞췄다는 점에서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테스트에 참여한 장미혜 학생은 “중학 영단어는 외우기 까다로운 단어들이 많아 연상법만으로 외우는 게 가능할지 의심했었는데, 직접 체험해보니 빠르게 암기되고 오래 기억할 수 있어서 효과를 봤다”고 말했다.

경선식에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1년간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하고 영어시험을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수험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선식에듀의 연상기억법을 활용한 해마학습법은 단기간 내에 많은 영어 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학습법이기 때문에 영어를 필요로 하는 학생의 지지를 얻고 있으며, 경선식 영단어 수능 및 공편토는 각 시험에 맞는 최적화된 어휘 구성으로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율 1위를 나타내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공편토의 경우 각종 성인 시험 필수 공통 어휘가 담겨 있기 때문에 공무원, 편입, 토익, 토플, 텝스 등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필독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