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윤형빈쇼>가 티켓 전문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수다’를 통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1인 가격에 2인이 관람할 수 있는 1+1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가에 비해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윤형빈쇼>는 개그맨 윤형빈이 관객들과 함께 더욱 친밀한 호흡을 나누기 위해 만든 공연으로 개그계의 배테랑과 신인들이 함께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인다. 부산에서 공연을 펼치며 티켓파워를 입증한 <윤형빈쇼>는 서울에서도 계속해서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윤형빈, 박휘순, 김지호 등의 인기 개그맨을 주축으로 신인들을 만나볼 수 있는 <윤형빈쇼>는 알찬구성과 새로운 개그 감각으로 무대를 채웠다. 방송이라는 틀을 벗어나 개그맨들의 더욱 개성 있는 모습을 살린 무대로 인해 관객들 사이에서 입 소문이 퍼지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윤형빈쇼>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쇼미더퍼니’는 Mnet <쇼미더머니>의 개그버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서바이벌 형식으로 매회 공연마다 개그맨들끼리 경쟁을 펼치는데 관객이 눈앞에서 공연을 직접 보고 투표를 하는 방식이다. 기존의 개그 공연에 비해 관객들의 참여도와 집중도가 높다. 

‘관객과의 전쟁’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선보이며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만큼 시원한 웃음을 선보인다. 

해당 공연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각 프로그램에 따라 공연 시간이 다르다. 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화 및 티켓수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