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대박'이 첫방송부터 높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SBS 새월화 드라마 '대박'이 전국 시청률 11.8%(이하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13.0%를 기록, 타사를 초반부터 멀찌감치 제치고, 완승을 거뒀다.
 
'대박'은 초반 큰 격차로 기분좋게 스타트한 이후, 계속 고공에서 안정권을 유지하다가, 최민수와 이문식의 복순을 건 내기 장면에서는 분당 시청률을 수직으로 급상승시키며, '동네 변호사 조들호'를 전국과 수도권에서 모두 2% 가까이 제치고 굳건한 1위를 기록했다.   
 
최고의 1분은 마지막 장면으로, 숙종 최민수와 노름꾼 이문식의 술잔 내기가 16%를 기록, 후반으로 갈수록 절대적으로 강해지고 있는 '대박'의 힘을 그대로 증명했다. 이는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말해주는 것으로, 2회 역시 강한 스타트가 예상된다.         

한편, SBS 새 월화 드라마 '대박'(연출 남 건, 극본 권순규)은 잊혀진 왕자 대길과 그 아우 연잉군(훗날의 영조)이 천하와 사랑을 놓고 벌이는 한판 대결이다. 

복수를 위해 왕좌를 원했던 풍운아 대길(장근석 분)은 점차 '백성'을 가슴으로 품으며 대의의 길을 걷게 되고, 천한 신분의 무수리 어머니를 둔 연잉군(여진구 분)은 생존을 위해 왕좌를 향한 걸음을 한 발씩 내딛는다. 

그리고 두 사람은 한 여자 '담서'의 사랑을 얻기 위해 또 다른 대결을 벌인다. 형과 아우의 한 판 승부. SBS 새 월화 드라마 '대박'은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