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KFC>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치킨 한통’과 ‘핫윙’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두 가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치킨 한통’을 단품 대비 약 35% 할인된 가격이 1만35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핫윙 4조각을 단품 대비 58% 할인된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우선 ‘치킨 한통’ 이벤트는 오늘(25일)부터 4월 3일까지 총 10일 동안 진행되며 핫크리스피 치킨 9조각으로 구성된 ‘치킨 한통’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 한 마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핫크리스피 치킨은 국내산 치킨 통살을 KFC만의 비법으로 조리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콤바삭한 맛이 특징이다.

또, ‘핫윙 4조각’ 할인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되며 ‘핫윙’은 치킨날개를 매콤하게 양념해 바삭하게 튀긴 제품으로 봄나들이 철 이동시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KFC의 대표적인 치킨 스낵 메뉴이다.

KFC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철을 맞아 고객들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