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야나두>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왕초보자들을 위한 10분 강의 야나두는 티몬, 쿠팡, G9 등의 소셜커머스 온라인교육 ‘기초영어회화’ 분야 1위, EBS랑 기초영어회화 부문 1위, 소셜 네트워크, IOS 앱스토어 영어 교육 부문 1위, 네이버 북스토어 베스트셀러 등 총 7부분 1위 달성 기념으로 홈페이지 회원 가입시 즉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야나두는 타사 영어회화 인강과는 차별화되는 학습법으로 3년의 제작 기간, 9번의 재촬영 끝에 문장 패턴 학습법, 자동 각인 학습법 등 야나두만의 독보적인 학습법을 개발, 학습 동기를 자극하는 장학금 제도로 수강생의 학습 의지를 이끌어내고 있다. 

야나두 강의를 직접 수강한 수강생들은 “짧지만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는 강의, 10분이라 부담 없는 강의”라며 후기를 남겼으며, 관계자는 이번 7관왕 달성 기념 이벤트를 대해 “야나두 프리패스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3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야나두 7관왕 달성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야나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