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밀가루, 인스턴트 음식의 대표주자였던 피자에 웰빙을 더해 폭넓은 고객을 형성하고 있는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사연으로 달리는 ‘뽕뜨락 뿌듯트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뽕뜨락 뿌듯트럭은 '사연을 넣으면 추억이 쌓인다!'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는데, 고객들의 사연을 듣고 응원하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다. 사연을 남긴 고객들 중에서 2명을 선정해 첫째 주, 셋째 주 중 요일을 협의해서 진행한다.

뽕뜨락피자에서 제공하는 제품 규모는 사연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최대한 사연 당첨자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게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연 신청은 뽕뜨락피자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학교, 직장, 일상 등 어떤 곳에서 겪은 일도 상관이 없고, 감동을 받았거나 좋은 추억을 선사해주고 싶은 모든 고객들이 응모할 수 있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조금이나마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하면서, “고객들이 신청한 사연 하나하나 읽어볼 것이며, 더불어 사연을 공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힌편, ‘뽕뜨락피자’은 창업자금 3천만원 대출 지원 등 창업지원 이벤트를 내세워 브랜드 저변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