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공차>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공차코리아’가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2016년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공차는 자신의 기호와 입맛에 따라 조합해 개성 있게 즐기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내세운 대표적인 브랜드로 600개가 넘는 다양한 조합으로 취향에 맞게 토핑, 당도, 얼음량까지 맞춤 주문이 가능하다.

그 중 가장 많이 공차 음료를 마셔보고 조합해본 아르바이트 생과 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해 숨어있던 황금 레시피를 엄선한 2016년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을 출시 한 것.

2016년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은 공차의 대표메뉴인 블랙밀크티 + 펄과 타로밀크티 + 펄 2종과 초콜릿밀크티 + 밀크폼, 밀크폼우롱티 + 코코넛, 자몽 그린티 에이드 + 알로에, 망고요구르트 + 화이트펄 4종으로 총 6종이다.

초콜릿 밀크티 + 밀크폼은 공차만의 깊고 풍부한 초콜릿 밀크티에 부드러운 밀크폼을 더한 최고의 조합이며, 밀크폼우롱티 + 코코넛은 구수한 우롱티와 짭조름한 밀크폼에 코코넛 포팅으로 달달함까지 더한 베스트조합이다.

자몽 그린티 에이드 + 알로에는 청량하고 쌉싸름한 자몽 그린티 에이드에 알로에 토핑으로 달콤함을 더해줬고, 망고요구르트 + 화이트펄은 달콤한 망고 과육과 요구르트에 화이트 펄의 꼬들함을 느낄 수 있다.

공차는 2016년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선정 기념으로 25일부터 31일까지 타로와 블랙 밀크티를 제외한 4종에 한해 한잔 구매 시 터칭 스탬프 더블 적립 이벤트를 준비했다. 터칭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라지 사이즈 음료 1잔 무료 쿠폰이 증정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어떤 조합이 좋을지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2016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을 선정해 공차의 메뉴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