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홈플러스(대표 김상현)는 창립 19주년을 맞아 1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생활쇼핑의프로(Pro), 맘플러스 주부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맘플러스 주부 기자단'은 거주지 인근 홈플러스 매장을 중심으로 행사정보와 함께 상품정보 등 쇼핑정보 기사를 작성해 개인 블로그나 홈플러스 공식 블로그에 포스팅하게 된다. 이외 온라인 홍보와 주부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주부 기자단 활동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이다.

모집인원은 30명으로 자녀를 둔 주부와 쇼핑, 요리, 육아 등 생활 아이디어에 관심이 있는 주부 가운데 블로그를 운영 중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자단에게는 위촉장과 명함이 주어진다. 활동비와 함께 매월 20만원의 쇼핑지원 상품권도 지급된다. 또한 홈플러스 신제품 우선 체험기회와 매월 홈플러스 공식 블로그에서 운영하는 상품 체험단 우선 선발기회 등이 제공된다. 

기자단 지원은 먼저 홈플러스 블로그 ‘나만의 쇼핑코스 제안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뒤 개인 블로그 포스팅까지 마친다. 그 다음 홈플러스 블로그 내 ‘맘플러스 주부 기자단 지원’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때 해당 URL을 첨부하면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