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놀부>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주)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이 2016년 봄 시즌을 맞아 ‘화(火)르르 직화족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놀부보쌈의 야심작 ‘직화족발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배달음식 전문 앱 ‘요기요’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한다.

놀부는 4월 29일까지 배달음식 전문 앱 '요기요'에서 직화족발 3종(사이즈 中, 大 중 선택)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화족발을 취급하는 전국 150여 개 놀부보쌈에서 평일 이용 가능하며, 주말(토, 일요일)에는 요기요의 ‘슈퍼 레드 위크‘를 통해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단 일주일간 놀부직화족발(中)을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놀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직화족발 소문내기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달 20일까지 놀부 페이스북을 ‘좋아요’ 해 준 고객 중 매일 1명씩 추첨을 통해 놀부 디지털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소식을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놀부직화족발은 돼지 앞다리에 5가지 한약재를 넣고 100도의 끓는 물에서 한 번 삶고 200도의 뜨거운 불 속에서 다시 구워 깊은 향과 촉촉한 식감이 돋보이는 메뉴로써 직화족발, 직화마늘족발, 직화매운족발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놀부 마케팅 총괄임원 이정일 상무는 "한번 삶은 족발에 뜨거운 불맛을 가미해 식감이 색다른 놀부직화족발인만큼 가족, 친구, 지인들과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