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남매가 함께 입을 수 있는 트윈룩부터 타 쇼핑몰에서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아동복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북유럽풍아동복을 소개하고 있는 아동복쇼핑몰 ’히어로키즈’에서는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히어로키즈’에서는 신규로 회원 가입할 경우에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고 있으며, 상품구매 후 구매후기를 남길 경우에 텍스트와 포토리뷰에 따라서 각각 500원과 2,000원의 적립금을 차등으로 지급하며, 고객과의 소통의 일환으로 SNS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시 500원의 적립금을 추가지급해주고 있다.

패션잡지를 보는 것과 같이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아동복쇼핑몰 ‘히어로키즈’에서는 코디에 어려움을 겪는 엄마도 쉽게 따라서 스타일링 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코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히어로키즈의 조미정 대표는 내 아이가 입는 옷처럼 여린 아이의 피부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품질 높은 소재로 제작되고, 쉽게 만나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디자인의 의상 스타일을 갖췄으면 좋겠다는 여러가지 바람을 실현시키고자 북유럽풍 아동복쇼핑몰 ’히어로키즈’를 창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동복 외에도 아이에게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함께 선보일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아동복쇼핑몰 ‘히어로키즈’에서는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좀더 즐겁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새로운 아이템을 업데이트 해 아동복을 구매하고자 하는 엄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