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아이 케어크리너<사진제공=크린아이>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크린아이가 디자인 요소까지 갖춘 침구전용 크리너 'Mr. 케어크리너' 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r. 케어크리너' 는 침구류나 커튼, 러그 등에 있는 이물질과 작은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는 테이프 크리너이다. 기존의 테이프 크리너가 다양한 용도로 구분 없이 사용된 것과 달리 침구와 커튼 전용으로 좀 더 전문적이고 위생적으로 침구류의 미세먼지나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폼알데하이드와 4대 중금속에 대한 검사 결과 폼알데하이드 불검출, 4대 중금속에서도 합격점을 받아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점착제 부분에 피톤치드가 함유된 특허 받은 향기캡슐을 함유하고 있어 청소 후에도 은은한 프리지아 향을 즐길 수 있다.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도 고려했다. 블루와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손잡이와 콧수염 모양의 보관 케이스가 특징이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가정에서 예쁜 소품으로 전시할 수 있고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좋다.

침구류는 우리가 수면을 취하기 위한 곳이기도 하고 우리의 코, 입 등 호흡기에 가장 가까이 닿는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집먼지 진드기의 경우 매일 진공청소기로 청소를 해도 남아 있는 경우가 많아 침구 전용 '케어크리너'를 활용해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송영심 크린아이 대표는 "크린아이의 경험과 제조 노하우에 기능과 디자인을 보완하여 데일리 침구류 관리라는 새로운 시장을 공략하고 관련 제품을 계속적으로 개발해 세계시장에 진출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크린아이의 '케어크리너' 는 현재 온라인 판매를 시작 했으며 곧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 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