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주)해지온은 지난 2일 신개념의 김밥전문점인 케이콜라보 김밥”(k.colabo) 1호점인 당산점에 이어 2호점 상도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케이콜라보(k.colabo)의 K는 대한민국(Korea)을 대표하는 음식인 김밥(Kimbap), 그리고 콜라보(colabo)는 조화로운 협력을 의미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k-food인 김밥과 분식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맛의 가치를 주고자 탄생된 종합분식브랜드이다.

케이콜라보의 메뉴에는 많은 비밀이 숨겨져있다. 한 줄에 2가지의 이상의 맛이 나도록 설계된 김밥, 밀떡 쌀떡 콩떡 등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떡볶이, 매운맛/순한맛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순대와 어묵, 그리고 수제 튀김에 치즈가루를 얹은 색다른 타입의 튀김 등, 모든 메뉴 하나하나에 새롭고 즐거운 맛의 느낌을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아울러, 초기 5호점까지는 예비창업자를 보호하기 위해 본사가 투자비를 지원하는 안심창업제도를 도입한다. 또한, 가맹점의 수익이 최우선이 될 수 있도록 사업의 모든 프로세스를 가맹점의 관점에서 설계함으로써, 가맹점의 성장과 만족을 통해 본사가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표본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케이콜라보김밥은 이미 무한리필 떡볶이 시장을 석권하고 선풍적 인기와 창업열풍을 이끌고 있는 '두끼'의 제 2브랜드로 기획되어졌으며 분식의 트랜드를 잘 알고 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다. 

케이콜라보는 이미 차별화된 식자재 그리고 자체물류를 통한 식자재재의  경쟁력을 확보하였으며, 3월부터는 가맹사업을 전개하여 올해 말까지 50개점포를 개설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