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시몬스가 매트리스 화보를 3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를 의미하는 '아름다운 휴식'을 컨셉으로 우아하고 몽환적인 꿈의 세계 속의 시몬스 매트리스를 표현했다.
 
시몬스는 ‘프리미엄’침대가 주는 우아함의 가치를 담아내고자 이번 화보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침대를 수면 공간을 넘어 문화 향유의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는 시몬스의 철학을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에는 곧 다가올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신부들이 꿈꾸는 설렘과 행복한 상상, 그리고 로맨틱한 기대들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특히, 중세 고급 저택을 연상시키는 공간 배경과 꽃이 흩뿌려진 정원 속 매트리스를 통해, 침대에서 완벽한 숙면을 취할 때 누구나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을 듯한 이미지를 탄생시켰다.
 
또한 화이트 배경 속 천상으로 닿을듯한 사다리와 유니콘이 등장한 화보컷은 순수하고 감성적인 꿈의 세계를 작품처럼 그려내 천상의 잠자리를 재현했다. 꿈의 세계와 침대가 하모니를 이루며, 침대를 향유하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경험하고 싶은 수면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화보는 가구 MD가 아닌 패션계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했다. 화보의 촬영을 맡은 포토그래퍼 이재윤은 톱스타뿐 아니라 패션 브랜드들과 화보 촬영을 진행해온 바 있으며, 제품 화보로는 시몬스와 최초로 작업을 진행해 침대의 새로운 이미지를 부여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