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컨버스(CONVERSE)에서 다가오는 3월 4일,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리플렉티브 카모’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리플렉티브 카모는 지난 2015년 가을, 혁신적인 척 테일러 II의 성공적인 론칭 이래 컨버스가 발표한 또 다른 야심작으로, 어두운 환경에서 빛을 발하는 톡톡 튀는 스트릿-레디 프린트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컨버스 프로덕트 디렉터인 라이언 케이스(Ryan Case)는 “이 성공적인 척 테일러를 디자인 할 때, 우리는 고객에게서 영감을 받았다”라며 “그들의 창의성과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한층 더 향상시키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척 테일러 II 리플렉티브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연출하게끔 하는 한편, 반사체 소재를 사용하여 어두운 곳에서도 가시성을 높여 낮과 밤 내내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척 테일러 II 리플렉티브 컬렉션은 나이키 루나론 안창과 패드 처리된 논-슬립 텅 그리고 마이크로-스웨이드 라이닝으로 이루어져 편안함을 한층 강화했다. 

어퍼에는 내구성이 있는 반사체 프린트가 가미되어 어두운 환경에서의 가시성은 물론 스타일적인 요소까지 더했다. 뿐만 아니라 자수가 새겨진 올 스타 앵클 패치, 하이-폭싱, 그리고 모노크롬 매트 아일렛 등의 외부 디테일로 스니커즈를 더욱 빛내주었다.
 
척 테일러 II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리플렉티브 카모’는 하이와 옥스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전국 컨버스 매장을 비롯하여 3월 4일부터 3월 12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 스페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 판매는 물론 고객들이 리플렉티브 카모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