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이원베이비>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유아용품 브랜드 리안은 내달 1일 오후 1시40분에 '리안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특집'으로 현대홈쇼핑에서 대표유모차 '리안 스핀LX'와 '신생아용 카시트인 트레블 세트'를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리안의 '스핀LX' 유모차는 현대홈쇼핑 누적 판매금액만 120억, 총 판매수량 2만 4천대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유모차다. 올해는 편의기능과 디테일은 향상시키고, 무게는 절감하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 '리안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특집'은 방송 시간 동안 '리안 스핀XL유모차'를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신생아용 카시트를 리안스핀LX에 바로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리안 트레블 세트'는 2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리안 스핀유모차 단품 구입 시 풋머프, 양면 이너시트, 캐리콧커버, 방풍커버와 함께 필수 구매 액세서리인 유모차정리함를 증정한다. 세트 구매 시 추가로 카시트 양면 이너시트를 무료로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홈쇼핑 방송구매 고객이 현대홈쇼핑 구매 후기란에 간단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7만 원 상당의 르그로베 보냉가방을 전원 증정한다. 르그로베는 미니멀하고 모던한 북유럽디자인의 소품브랜드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인정받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리안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유모차부분 최우수브랜드 대상을 3년연속 수상하는 등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특히 대표 디럭스 유모차 '스핀LX'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개발된 '360도 회전 프레임'으로 고가의 수입 브랜드에만 적용된 양대면 기능을 적용해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