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상명 기자] 스킨푸드는 건조한 손을 향기롭고 촉촉하게 감싸주는 신제품 '시어 버터 퍼퓸드 핸드 크림' 10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핸드 크림 10종은 선호하는 사용감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리치와 라이트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또, 개성이나 취향에 맞게 향기 레이어링도 가능하며,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어 버터를 20% 함유한 '리치' 타입은 손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건조해진 손에 영양감을 주는 고보습 핸드 크림이다. 허니, 바닐라, 포도, 자스민, 머스크 5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으며, 영양과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어 핸드 보습 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라이트' 타입은 시어 버터가 5% 함유되어 있으며, 수시로 바르기에 부담 없는 핸드 크림이다. 민트, 자몽, 피치, 로즈, 석류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스킨푸드 시어 버터 퍼퓸드 핸드 크림은 클러치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로 촉촉한 보습감과 진한 향기가 특징"이라며 "손뿐만 아니라 향수처럼 손목이나 귀 뒷부분 등 맥박이 뛰는 부위에 같이 사용하면 향기를 더욱 오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