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주방 가전 브랜드 리큅(L’EQUIP, 대표 하외구)은 프리미엄 홈 블렌더 ‘RPM Cube’를 출시, 2월 23일(화)부터 3월 13일(일)까지 3주간 고객감사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이번보상판매는 기존 사용하고 있는 회전기류를 반납하면 5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로 RPM Cube(BS5)모델에 한해 진행된다. 보상판매를 원하는 소비자는제품을 구매하고 제품회수안내 절차에 따라 기존 사용제품을 반납하기만 하면된다.

특히 주서기, 믹서기, 블렌더, 녹즙기, 핸드블렌더 등 모든 회전기류 제품이면 브랜드에 상관없이 보상판매가 가능해 구형뿐만 아니라 블렌더를 사용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해당 보상판매에 주목해볼만하다.

구입연도, 브랜드, 제품에 상관없이 5만원의 혜택으로 24만 9000원의 제품을 1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리큅 공식 온라인몰인 리큅이샵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리큅관계자는 “RPM Cube(BS5)출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이번 보상판매를실시하게 되었다” 며 “기존 보유하고 있는 회전기류 때문에블렌더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진짜 블렌더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리큅블렌더 RPMCube는 기존 고성능 블렌더들의 문제점이었던 소음은 최소화하면서도블렌딩시 공기를 주입하여 식감을 부드럽게 만드는 Aeration(에어레이션)을 최대화한 제품이다. 

실제 음식이 담기는 JAR(CUP)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트라이탄(BPA-Free)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재료가 닿는 모든 부분이 세척 가능하여 위생적이다. 또한 모든 부품이 국내 생산이라는 점에서 리큅의 19년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라고 평가 받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