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새로운 라인업 앙블랑 ‘인디핑크’ 아기물티슈를 오는 3월 1일(삼일절) 출시한다고 밝혔다. 

앙블랑 인디핑크는 출시 전 지난 3일과 17일 두 차례에 걸친 사전예약 판매에서 모두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인디핑크는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으로 만든 국민물티슈’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16년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포근하고 화사한 인디핑크 컬러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앙블랑 인디핑크 출시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인디핑크 디자인 너무 고급스럽다”, “예쁜 인디핑크 꼭! 체험해보고 싶다”, “앙블랑 품질은 항상 기대 이상이다”, “요번 신제품도 기대되네요”, “역시! 앙블랑 인디핑크 국민물티슈가 될 것 같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앙블랑 인디핑크 물티슈는 최근 개정된 화장품법을 꼼꼼하게 적용, 자사 연구진들과 직접 육아를 하고 있는 아기 엄마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했다. 철저한 품질테스트와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앙블랑 인디핑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가 높은 경제적인 아기물티슈다.

인디핑크 제품은 캡형, 리필형 각 72매와 휴대용 물티슈 20매로 구성돼 있으며 평량은 60gsm이다. 주요성분은 콜라겐의 생성능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우리나라꽃 무궁화씨 추출물을 사용하여 여리고 민감한 아기피부에 피부방어막을 형성해 항상 촉촉하고 깨끗하게 지켜준다.

유아물티슈 앙블랑 ‘인디핑크’는 레이온 함유량이 높은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피부를 자극 없이 안전하게 케어해준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12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무엇보다 인체에 안전하고 약한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에도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용 물티슈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지난해 7월 화장품법 시행 이후 여러 브랜드대상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자타가 공인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아기물티슈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신뢰로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 이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수여하는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과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고객감동경영 브랜드대상',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골든 브랜드대상’ 등 물티슈 부문 연이은 대상 수상으로 고객의 신뢰도와 선호도는 물론, 고객감동경영과 고객만족까지 모두 1위 브랜드로 선정돼 6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