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S.T.듀퐁 클래식은 론칭 14주년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3일까지 전국 백화점 S.T.듀퐁 클래식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신상품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12만원 기프트 세트 판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수제 쿠키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S.T.듀퐁 클래식은 행사 기간 동안 매장별 선착순 10명에 한해 럭키백 판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럭키백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셔츠와 타이를 기본 구성으로 양말, 행커치프 또는 S.T.듀퐁의 지갑, 벨트 등이 포함돼 있다. 

2월 첫 선을 보이는 정통 프렌치 소프트 캐주얼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 역시 론칭을 기념한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오는 24일부터 실시될 브로이어 블루의 론칭 기념 이벤트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표 컬러 ‘블루’를 테마로 한 ‘겟 블루! 겟 럭키!(Get Blue! Get Luck!)’ 이벤트로 셔츠와 타이가 기본 구성되어 있는 럭키 박스를 선착순으로 한정수량 판매하는 내용이다.

브로이어의 블루의 럭키 박스 안에는 네스프레소 한정판 커피머신, 필립스 전기 면도기, 불가리 향수, 브로이어 지갑, 양말 세트 등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블루 컬러의 럭키 아이템이 쿠폰 형태로 랜덤하게 담겨 있다. 또한 모든 방문 고객에게 프리 기프트로 수제 쿠키를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로이어 양말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