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빙그레(대표 박영준)는 ‘붕어싸만코구마’와 ‘빵또아 블루베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월 매출에서 붕어싸만코와 빵또아 등 아이스제과 매출 비중은 12월 등 겨울에 가장 높다며 아이스크림 시장의 정체 속 해당 제품 매출은 최근 지속 성장 중으로 비수기 겨울철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붕어싸만코구마는 고구마 껍질 색깔의 과자와 고구마 시럽을 넣어 풍미가 구수하다. 올 초 출시했던 스타워즈 에디션의 인기가 높았던 만큼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의 캐릭터 ‘BB-8’을 포장지에 넣었다.

빵또아 블루베리는 최근 베이커리 샵 등에서 인기인 블루베리를 8% 함유했다. 부드러운 블루베리 카스텔라와 달콤한 블루베리 크림 아이스크림 조화가 일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도 13% 가량 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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