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법조타운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 투시도<사진제공=중흥토건>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은 오는 26일 견본주택을 열고 전주 만성지구에서 '만성 법조타운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 분양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만성 법조타운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는 전라북도 전주시 만성 도시개발구역 내 C2블록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2층, 지상 15층~20층 9개동 △전용 104㎡ 312가구 △전용 115㎡ 189가구 △전용 124㎡ 114가구 등 총 615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이 아파트는 전 가구가 남향으로 배치돼 채광과 일조량이 우수하며, 4Bay-4Room구조의 특화설계가 적용돼 개방성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풍부한 수납공간의 멀티 인테리어도 선보인다. 현관에서 주방으로 바로 출입(전용 124㎡ 적용)이 가능해 이동성과 개방감을 높였다.

또한 단지 내 녹지비율이 높고, 주변에 녹지공간도 많아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황방산, 기지제 저수지와 인접해 있어 조망이 우수하고 수변공원, 어린이 공원, 근린공원도 가까워 운동기구 및 산책로를 이용해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도 좋다.

특히 조경면적이 50%이상을 차지,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라는 것도 큰 장점이다. 진경산수 석가산 특화조경이 단지 내에 설치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전망이다.

교육 환경과 생활 인프라도 잘 갖췄다는 평가다. 유치원, 초‧중교(예정)를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하나로클럽, 롯데백화점 등 쇼핑시설과 대학병원이 가깝고, 법원, 검찰청부터 인근의 전라북도청 등 관공서 이용도 편리하다.

교통 여건으로는 713국도를 통해 연결되는 김제, 호남고속도로, 완주일반산업단지로의 접근성이 좋다. 국도1호선 대체우회도로, 전주IC, 서전주IC를 통해 주변 시‧도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 온고을로를 통해 전주 시내 진입도 용이하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3가 1525-3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8년 7월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