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베이비&키즈 골고루쿡 3종 제품<사진제공=풀무원>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풀무원베이비밀은 24개월부터 72개월까지 고객 연령층을 확대한 '풀무원 베이비&키즈'로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하고, 첫 제품으로 다양한 생채소를 담은 아이용 요리베이스 '골고루쿡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 베이비&키즈의 '골고루쿡 3종'은 어릴 때 입 맛 형성이 평생 건강의 기초가 되기 때문에 아이들의 채소 경험과 섭취량을 늘리기 위해 색깔별 생채로 만든 아이용 요리베이스이다.

▲똑똑 레드 ▲쑥쑥 옐로우 ▲장건강 그린으로 구성됐으며 밥에 그대로 비벼주거나 면 또는 계란 등 다양한 재료와 어우러져 맛있고 건강한 엄마표 일품요리를 간편히 만들 수 있다.

골고루쿡으로 만든 한 끼만으로도 하루 채소 섭취 권장량의 90% 이상을 채울 수 있어 편식이 심하거나 채소 섭취가 부족한 아이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제품별 7가지 이상의 색깔별 생채소와 함께 식물성DHA, 발효칼슘, 치커리식이섬유 등 기능성분을 더해 맛과 함께 건강한 성장도 돕는다.

이 제품은 풀무원 극신선 냉장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가정으로 직접 배달된다. 가격은 1회 2팩 1만1800원, 3팩 1만6820원이며, 평균적으로 1팩을 2~3회로 나눠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풀무원베이비&키즈 최재형PM은 "어릴 때부터 채소도 골고루 잘 먹는 식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아이의 평생 건강을 위한 기본"이라며 "골고루쿡은 평소 편식을 하거나 채소를 거부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채소를 먹고 즐기는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