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돌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돌(Dole)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4기 봄 팀 참가자를 22일(월)부터 3월 2일까지 돌 푸드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돌 스카우트’ 지난 2013년부터 기수제로 운영해온 서포터즈로 참가자는 약 3개월동안 돌(Dole) 푸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미션 주제에 맞는 여러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4기 봄 팀은 개인 블로그와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며 성장기 자녀를 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3개월 활동 이후 우수 활동자를 선별하여 돌의 특별한 기프트 세트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돌 스카우트’ 4기 봄 팀에 참여하고 싶은 희망자는 돌(Dole) 푸드 블로그의 모집 이벤트 내용을 포스팅하고, 참가자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뒤 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4일에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돌코리아 가공식품사업부 김학선 상무는 “돌 스카우트는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시즌 별로 차별된 타켓 군을 모집하여 운영하며, 활동 기간 이후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