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예가중계 방송 화면 캡쳐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배우 이서진이 20일 방영된 KBS 연예 정보 프로그램 ‘연예가중계’를 통해 커피 향과 같은 짙은 매력과 유쾌한 예능감을 드러내 화제다.

이 날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 고티카’의 광고 촬영을 진행한 이서진의 근황을 소개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조지아 고티카’의 모델로 선정된 이서진은 로스팅 후 24시간 이내 커피를 추출해 커피 향 손실을 줄인 '조지아 고티카의 골든타임’이라는 콘셉트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서진은 함께 촬영을 진행하는 세계적인 커피석학이자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 기술위원인 션 스테이만 박사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서진은 윤지연 리포터에게는 평소 부드러움과 까칠함을 넘나 드는 밀당 매력을 선보였다. 하지만, 2년째 ‘조지아 고티카’ 모델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션 스테이만 박사에게만큼은 자상한 모습으로 돈독한 우정을 과시해 남다른 브로맨스를 보여줬다.

이어 이서진만의 표정 연기를 보여 달라고 요청하자 광고를 통해 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해 ‘조지아 고티카’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