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대명투어몰은 푸른 파도가 넘실거리는 필리핀 세부의 제이파크 리조트 패키지 상품을 선보여 주목을 끈다.

필리핀 세부는 보라카이와 함께 세계적인 휴양지로 알려진 관광명소이며 아름다운 파도와 따뜻한 태양이 비추는 세부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로 하여금 눈 여겨 볼 만 하다.

우선,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는 바깥으로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고 안으로는 잘 조경된 열대식물과 푸른 나무들이 어우러진 고급리조트 이다.

아울러 수영장·워터파크 시설을 비롯해 헬스, 스파시설, 마사지룸, 사우나, 키즈랜드, 200M 리조트 전용 해변, 24시간 의무실 등 각 종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열대어들이 즐비한 해상공원에서 스노클링과 열대어 낚시, 호핑투어 등 살아있는 자연경관을 감상하고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며 힐링과 미각의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다.

이밖에도 세부 시내 관광으로 마젤란기념비, 산토니뇨 교회, 산페드로 요새, 쇼핑센타 등을 즐기며 사진한장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대명투어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박5일 일정으로 64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