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스 그릭 영상광고<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일동후디스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한 '후디스 그릭'의 영상광고를 개시하고, 그릭요거트 알리기에 박차를 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4일 TV,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광고는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박서준이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으로 '후디스 그릭'을 소개하는 컨셉으로 촬영됐다.

또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는 광고현장 메이킹 필름을 비롯해 신세대들의 취향에 맞춘 그릭요거트 먹방 모습 등 다양한 포맷의 영상으로 소비자들이 그릭요거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후디스 그릭' 영상 광고 공개와 함께 일동후디스는 광고영상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후디스 그릭' 브랜드 페이지에서 홍보영상을 감상하고, 개별 SNS에 전체공개로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TV, 2등(1명) 노트북, 3등(1명) 디지털카메라, 4등(2명)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발표는 4월 12일이다.

또한 박서준의 후디스 그릭 CF, 바이럴, 메이킹영상 등을 캡쳐해 SNS에 필수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하면 50명을 선정해 '후디스 그릭'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기간은 3월 18일이며 당첨자는 3월 31일 발표한다.

한편 2012년 출시된 국내 최초 떠먹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개별발효 방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후 각각의 용기에 개별발효해 단백, 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의 生유산균이 담겨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