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영삼 기자]금강제화는 취업 시즌과 새 학기를 맞아 새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새 출발, 새 느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3월 6일까지 전국 금강제화 직영점,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리갈 남성화, 르느와르 여성화 전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랜드로바와 클락스 직영점, 백화점 매장에서는 ‘두근두근 새 출발’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하고 클락스 전품목을 비롯해 랜드로바 학생화와 스니커즈(일부 품목) 등을 구입할 경우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금강제화는 ‘새 출발, 새 느낌’ 프로모션을 맞아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리갈 신사화 5종과 르느와르 여성화 6종을 의상에 맞춰 코디할 수 있도록 안내물도 매장에 비치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취업 시즌 면접과 입사에 필수적인 남녀 구두를 비롯해 신학기 신발과 백팩 등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좋은 신발이 좋은 곳으로 데려간다는 말처럼 새 출발을 준비하는 분들 모두가 새 신발을 신고 좋은 출발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