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대명투어몰은 아름다운 남태평양의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쉐라톤 라구아나 괌 리조트 상품을 선보여 주목을 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대명투어몰만의 다양한 혜택들이 즐비해 있어 푸른 파도가 넘실거리는 괌으로의 잊지 못할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연인 등에게 있어서 눈여겨 볼 만 하다.

쉐라톤 라구아나 괌 리조트는 괌에서 선셋이 가장 아름다운 곳에 위치해 있고 럭셔리한 시설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우선 전 일정 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쉐라톤 클럽 라운지는 라군, 레스토랑, 스파 등 모든 시설을 연결시켜주는 중심부이며 칵테일·드링크 및 조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24시간 오픈 클럽 라운지이다.

아울러 17:30분부터 19:00까지는 해피아워 시간으로 에피타이저와 칵테일을 무한으로 제공하고 수영장, 24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휘트니트 센터, 3개의 테니스 코트장 등을 이용하며 건강과함께 여유로운 힐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션뷰룸에서 클럽룸으로 무료업그레이드를 비롯해 소아만 동반해도 공항과 호텔 왕복 부료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성인 2인 이상 시 한국인이 운영하는 렌터카를 24시간 무료로 제공, 썬베드에 누워 맥주한잔의 여유를 가질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이번 상품은 오전과 오후로 나뉘며 3박4일·4박5일 일정으로 77만9000원부터 만날 수 있고 제주항공을 이용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대명투어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