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이탈리아에서 온 명품 유모차 ‘네오나또 퓨로’ 런칭파티 ‘Puro di Festa’가 진행되고 있다.

영유아 부모들과 예비부모들 사이에서 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네오나또는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의 명품 유모차 브랜드다. 최근 베이비페어를 통해 신생아 때부터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인 네오나또 퓨로를 국내 최초로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네오나또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런칭파티 ‘Puro di Festa’는 18일부터 21일까지 강남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마련됐다. ‘Puro di Festa’는 네오나또 퓨로의 공식총판 ㈜아벤트코리아 부스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Puro di Festa’ 행사 기간 베이비페어 아벤트코리아 부스를 찾은 이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사전 상담 예약 후 부스를 찾으면 퓨로 상담하는 동안 원하는 문구를 각인한 가죽 네임택을 받을 수 있고, 현장에서 퓨로 제품과 함께 셀카를 찍어 SNS에 올리면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Lucky Key를 뽑아 자물쇠를 푸는 참가자에게 퓨로 명품유모차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운의 열쇠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네오나또 퓨로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네오나또가 3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이다. 생산부터 조립까지 이탈리아 본사가 공장에서 직접 제작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아벤트코리아 관계자는 "네오나또의 프리미엄을 느껴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퓨로 제품을 선물하는 통큰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퓨로 제품에 대해 사전 상담 예약을 하고 부스를 찾은 이들에게는 현장에서 가죽 네임택을 함께 제공한다"고 말했다.

네오나또 퓨로의 구입 및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벤트코리아 대표전화  또는 그레이튼 공식 홈페이지로 문의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