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솔로들에게는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날이며, 연인들에게는 변하지 않는 서로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이를 앞두고 초콜릿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화장품 브랜드들이 다양하고 로맨틱한 선물을 선보였다.

▲ 연인의 마음에 쏙! 로맨틱한 화장품 선물 세트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것은 단연 꽃이다. 이를 겨냥해 모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는 플라워 박스 컨셉의 특별한 포장이 돋보이는 화장품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미라클 에이지’와 모이스처 라인 ‘트루 워터’의 화장품과 더불어 형형색색의 드라이 플라워가 듬뿍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렌타인데이 특별 화장품 선물 세트. 왼쪽부터 땡큐파머 특별 선물 세트, 키엘 기프트 세트, DTRT 디어매트 러브패키지

포장된 드라이 플라워는 자체 방향 효과가 있어 선물을 개봉한 이후에 꽃병이나 유리병 등에 넣어두면 디퓨저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시즌 특별 기획세트 상품으로 정상 소비자가격 대비 저렴한 최저 4만 9천원부터 11만 9천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여진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담은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고,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추가로 준비했다. 남성 제품을 포함해 8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페이퍼 토이 브랜드 ‘모모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미스터본’ 페이퍼 토이 한정판을 선물한다. 또 모든 남성용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M&M 발렌타인 한정 초콜릿을 증정한다.

‘키엘’의 기프트 세트는 구성된 화장품에 따라 ‘꼼꼼 동안 세트’, ‘피지 정복세트’, ‘맨즈 베이직 세트’ 등으로 구분되며, 이 중 ‘꼼꼼 동안 세트’에는 남성용 항산화 제품인 ‘훼이셜 퓨얼 헤비리프팅’과 ‘훼이셜 퓨얼 헤비리프팅 아이 리페어’, 여행용 샘플 3종 등이 담겨있다. 가격은 10만 1천원대로 마련됐다.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는 ‘디어매트 러브 패키지’ 에디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로션 ‘디어 매트’ 정품을 비롯해 ‘소 파인’ 토너와 ‘겟 레디’ 비비크림, ‘히어로 라이크스 블랙’ 마스크팩 등 남성 피부의 기초 및 스페셜 관리 제품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2월 한 달간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판매하며 가격은 정가 대비 저렴한 2만 9천 6백원으로 특별 판매한다.

▲ 특별함을 원하는 연인에게 이런 선물 어때?

나만의 메시지가 담긴 프라이빗한 뷰티 아이템도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에스티로더그룹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는 오는 14일까지 ‘립 밤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진행한다. ‘라 메르’의 립 밤을 구매하면 립 밤 커버 케이스에 원하는 메시지를 새길 수 있다. 한글이나 영어, 특수기호와 모든 띄어쓰기를 포함하여 최대 10자까지 가능하다.

라 메르 립 밤 스페셜 인그레이빙 서비스(왼쪽), 스킨푸드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라 메르’ 립 밤은 피부 진정과 윤결, 광채, 보습, 개선에 뛰어난 해초 발효 원액 미라클 브로스(The Miracle Broth™)가 들어가 있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7만원대로 선보여진다.

‘스킨푸드’의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는 초콜릿과 뷰티 제품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코에 빠진 구미 베어’ 컨셉으로 새 단장하고, 14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발렌타인데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소품을 활용해 2층 파우더룸과 외부 미니버스를 러블리하고 달콤한 분위기로 꾸며졌다. 또 2층 카페에서는 시즌 한정 신메뉴로 곰돌이 모양의 멜팅 마쉬멜로우가 올려져 있는 진한 핫초코 음료 ‘초코에 빠진 멜팅 베어’를 선보인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내 비치된 뷰티 럭키볼을 이용해 새콤한 젤리와 달콤한 초콜릿이 듬뿍 담긴 ‘새콤달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화장품 브랜드 땡큐파머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흔하지 않으면서도 로맨틱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시즌을 맞아 한정 출시된 아이템이나 발렌타인데이와 잘 어울리는 스페셜 서비스를 눈 여겨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