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타 총출동' <사진제공=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먹스타 총출동>이 먹방과 쿡방으로 설 연휴 시청자들의 찾아간다.

SBS <먹스타 총출동>은 이휘재·이영자 두 MC의 깔끔한 진행과 홍신애의 음식 해설이 곁들여진 가운데 특별 출연한 틴탑 니엘, 리키 등 먹스타들의 재미있는 먹방·쿡방을 담아냈다.  

개그우먼 이국주, 김신영, 김민경, 홍윤화의 ‘대식가팀’, 가수 이현우, 김정민, 샘해밍턴, 사유리의 ‘미식가팀’, 셰프 최현석, 오세득, 홍석천, 김새롬의 ‘일류셰프팀’, 예정화, EXID 솔지, 혜린, 나인뮤지스 경리, 민하, 오마이걸 유아, 지호의 ‘미녀식객팀’이 총 6개의 라운드를 거쳐 치열한 먹방 대결을 펼친다.

먹스타들의 실제 기량을 판단해볼 ‘거대 한 입 먹기’, 먹스타들의 구강력을 살펴볼 수 있는 ‘빨리 먹기’, 기존 맛에 나만의 필살기 한 가지를 더해 음식에 화룡점정을 찍을 ‘필살기 먹기’, 맛있는 소리로 검증단의 마음을 움직일 ‘소리로 먹기’, 팔도의 진귀한 음식을 맛있게 먹는 ‘팔도 음식 먹기’, 매운 음식을 먹는 ‘매운맛 먹기’ 대결이 진행된다.

다양한 인물로 이뤄진 ‘100인의 침샘 검증단’이 먹스타 검증에 적극 참여해 4개 팀의 치열한 대결을 평가하고, 최고의 먹스타를 뽑는 MVP 선정 과정에 참여한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먹스타들이 대거 출동하여 먹신(神)을 가릴 SBS <먹스타 총출동>은 오는 8일 설 당일 저녁 5시 5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