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제주의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담은 내추럴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인핸스'가 2월 춘절과 코리아 그랜드 세일 등 해외 빅데이를 맞아 에버랜드 해외 입장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중국, 홍콩, 대만 등 해외 현지 온/오프라인 티켓 판매처를 통해 에버랜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주 자연 스킨케어 브랜드 '인핸스 3D 마스크 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2월부터 4월까지 약 2달 간 진행 될 예정이다.

'인핸스'는 천혜의 자연을 가진 제주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실천하는 차별화된 내추럴 토탈스킨케어 브랜드로 이번에 해외 관광객들에게 증정 될 제품은 콧망울과 턱 아랫부분까지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3D 마스크팩 3종이다.

인핸스 3D 마스크팩 3종은 수분&진정 타입의 '인핸스 제주 마린 허니 3D 마스크 시트', 영양&주름 타입의 '인핸스 제주 마유 허니 3D 마스크 시트', 미백&활력 타입의 '인핸스 제주 유채 허니 3D 마스크 시트'가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