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올 발렌타인데이엔 남자를 아는 브랜드 우르오스가 준비한 올인원 기획세트로 내 남자에게 촉촉한 피부를 선물해보자.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남성들을 위한 한정판 발렌타인데이올인원 기획세트를 2월 한 달 간 헬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단독 판매한다.

‘정우화장품’이라는 별칭으로도 입소문난 우르오스의 발렌타인데이 올인원 기획세트는 무심한 듯 발라도 하루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우르오스의 베스트셀러 스킨밀크와 스킨로션으로 각각 구성했다. 200ml 정품 가격인 29,700원에 여행 및 출장 시 사용하기 용이한 60ml를 추가 증정해 실속까지 더했다.

우르오스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스킨밀크’와 ‘스킨로션’은 각각 중·건성,지·복합성 피부용으로 파워 보습 효과로 하나만 발라도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9가지 허브 추출물로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자들의 피부를 진정하는 효과도 있다. 특히 스킨밀크는 올리브영에서 2015 상반기 남자 올인원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과 남성소비자들 사이의 인기를 인정받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