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청담동은 뷰티 트렌드의 중심으로 인식되고 있다. 그래서 청담동에서 이루어지는 메이크업 또한 관심의 대상이 된다. 그 가운데 일명 '사모님'들의 메이크업 스킬은 뷰티 현장 뿐 아니라 뷰티업계에서도 촉각을 곤두세울 정도다.

최근 이 지역 사모님들 사이에 소문나고 있는 메이크업은 한듯 안한듯 하면서도, 피부에 고급스러운 우윳빛 광채가 도는 방금 막 스킨케어한 듯한, 이른바 귀족 메이크업이라고 청담동의 한 메이크업 원장은 말한다.

그러면 이들의 피부가 우윳빛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이유는 뭘까. 비결이라면 비결이다.

청담동 사모님들의 귀족 메이크업 포인트는 완벽 커버와 생기있는 피부 표현, 그리고 볼륨감 넘치는 탄력에 있다. 이들의 얼굴에서 귀티를 유지하기 위한 화장품으로 블랑드 포레가 꼽히고 있다.

여배우들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살리면서 피부보호를 위하여 세럼을 베이스에 섞어 바르는 것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으로 현재 청담동 메이크업 업소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청담동 원장들이 입을 모으고 있다.
 
실제 청담동 피부과에서 사용되고 있는 고농축 영양 세럼이 70%이상 함유되어 있고 트러블 성분과 에센스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주름과 탄력관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윤기 있고 광채를 표현하는 리얼 골드 캡슐과 피부의 잡티를 커버해주는 화이트 컨실러 캡슐까지 피부 광채와 함께 초밀착 커버력을 만들어 준다.

블랑드 포레 세럼 폴 파운데이션은 '사모님팩트'로 불리며 청담동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