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앞두고 조카 설 선물이 고민인 삼촌이 많다. 예로부터 설에는 ‘세장(歲粧)’ 즉 ‘설빔’이라 하여 새 옷을 선물하며 건강과 행운을 비는 풍습이 있다. 이번 새해 선물로는 센스만점 패션 아이템이 어떨까? 깨끗하고 예쁜 설빔과 함께 새 출발하라는 덕담의 의미는 물론, 실속까지 겸비해 엄마들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연령별 유아동 설빔 아이템을 소개한다.

▲ 외출을 시작한 유아에게는 명절에 돋보일 수 있는 ‘패셔니베이비’ 외출룩이 제격

유아에게는 외출 시 뽐낼 수 있도록 멋진 신상 외출복 선물이 적합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단정하고 실속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알퐁소는 아메리칸 감성의 자유롭고 편안한 실속만점 아이템을 ‘알퐁소 리틀 젠틀맨띵 상하복’을 추천한다. 멜빵바지와 셔츠가 세트로 구성되어 단정하고 클래식한 정장 느낌을 자아내며, 니삭스와 함께 코디하면 더욱 깜찍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여아에게는 ‘리틀 해지 멜빵 스커트세트’를 제안한다. 귀여운 카라가 돋보이는 멜빵원피스와 셔츠가 세트로 구성되어 입히기 편안하다. 또한, 셔츠와 멜빵 부분을 따로 코디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봄 느낌 물씬 나는 컬러풀한 원피스도 눈길을 끈다. 알로앤루 ‘땡스쿨 봉봉 원피스’는 플라워 패턴에 프릴단으로 러블리한 소녀 느낌을 더한다. 레드 색상의 볼레로 가디건과 코디하면 외출룩으로 손색없다.

▲ 신학기를 앞둔 어린이에게는 스쿨룩&책가방 아이템이 안성맞춤

신학기를 앞두고 있는 어린이 조카에게는 학교에서 뽐낼 수 있는 스쿨룩 선물을 추천한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의 봄 점퍼를 고른다면 인기만점 삼촌, 고모로 등극할 수 있을 것.

포래즈는 ‘After School’컨셉의 16년 S/S 컬렉션을 출시하고, ‘구정맞이 착장 제안전’을 진행하고 있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포래즈 신상품을 3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절호의 기회이다. 호기심 가득한 장난꾸러기 남아에게는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도루왕 야구점퍼’가 어울린다. 엉덩이를 살짝 가리는 롱기장 야상 스타디움 점퍼로 봄 외출에 제격이다. 여아용 점퍼도 인기이다. 여아용 ‘봄바람 퀄팅 점퍼’는 모던하고 클래식한 감성에 큐티한 핑크 컬러를 배치해 세련되면서도 아기자기한 감성을 더했다.

입학을 앞둔 어린이에게는 신학기 책가방을 선물해보자. 책가방은 오래 사용하는 아이템인만큼 디자인은 물론 인체공학적으로 제작했는지 꼼꼼히 살펴야 한다.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북유럽 감성의 유니크한 디자인에 어린이 신체와 안전을 고려한 ‘신학기 스쿨백’을 출시했다. 가방 앞면에 3M스카치라이트 반사 소재, 원터치 벨트 등 아이들 활동에 꼭 맞는 세심한 기능성을 장착해 편안하게 착장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붉은 원숭이해’ 탄생 신생아에게는 원숭이 모티브 선물로 특별한 의미 더할 것

2016년 ‘붉은 원숭이해’ 태어난 신생아이거나, 출산을 앞두고 있는 산모가 있다면 원숭이 포인트의 위트있는 아이템은 어떨까. 알로앤루는 2016년을 상징하는 동물인 원숭이를 모티브로 ‘오렌지 원숭이 우주복’과 ‘입체 원숭이 원숭이 상하복’을 한정 출시해 인기몰이 중이다. 올해 태어난 아이에게는 해를 상징하는 잊을 수 없는 선물이고, 행운과 복의 상징인 붉은 원숭이가 아이에게 좋은 기운을 전한다는 의미도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제로투세븐 유아동 브랜드는 설 대목을 앞두고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알로앤루와 알퐁소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각 맘스파우치와 에코백, 놀이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