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2월, 스프링 컬렉션으로 탱글한 웨이브와 풍성한 래쉬의 핀업걸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핀업 컬러(Pinup Curler)’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에스쁘아‘핀업 컬러’ 컬렉션은 수줍은 듯 섹시한 스타일로 시대를 불문하고 남성과 여성들의 짙은 로망을 불러일으켜 온 매혹의 아이콘 ‘핀업걸’을 모던하게 재해석해 탄생시킨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또렷하고 선명한 컬러로 깊이감과 글래머러스한 볼륨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풀 블랙 글래머러스 마스카라’를 중심으로 블랙, 블루, 레드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컬러 선택 폭을 넓혔으며, 피부 밀착력과발색력이 탁월한 파우더를 이용하여 한 번만 발라도 깊이감 있는 짙고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풀 블랙 글래머러스 마스카라’의 가격은 2만2천원(10ml)이다.

또한 그 외제품으로, 매력적인 컬러감으로 감각적인 룩을 연출해주는 3가지 홋수의‘아이섀도우듀오’(2만원,4g)와부드러운 텍스처가 매끈하게 밀착되어 생생한 컬러감을 지속시켜주는 2가지 홋수의‘패뷸러스블러쉬’(2만원,7g)를 비롯해,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핀업 컬러 아이래쉬’(1만원) 등을 선보인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