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각질 제거 성분을 담은 필링제 개념의 왕면봉을 티몬에서 첫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SNS를 중심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이디에이지의 필링면봉은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AHA성분이 함유되어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고 업체는 밝혔다.

또 다이아몬드 가루, 옥설, 자수정 가루, 루비 가루로 이루어진 주얼리 컴플렉스를 함유해 영롱하고 우아한 피부결을 선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식물유래추출물 성분이 거칠고 들뜬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보충시켜 각질케어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고 한다.

크리스탈 토닝 스왑은 1회용 개별 포장으로 청결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사용하기도 간편하다.

일반 면봉보다 약 4배가 크고 넓어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필링이 가능해 스크럽, 거즈 등의 일반적인 각질제거 방법 보다 사용이 간편하고,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사용이 번거롭지 않다. 한정수량 2,000개는 소비자가 2,000원에서 75% 할인된 500원으로 판매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