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디엔컴퍼니가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강원도 홍천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회 우지원배 생활체육 농구대잔치’를 후원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우지원배 생활체육 농구대잔치’는 국민생활체육 전국농구연합회와 W-gym스포츠아카데미가 주관하는 대회로, 수준 높은 대회를 통한 지역별 유소년 및 동호인들의 우호 증진과 교류를 목적으로 개최된다.

전국의 유소년 농구교실 및 클럽, 전국농구연합회 등록 클럽 등에서 약 800여 명이 참여하는 이번 대회는 성적을 위주로 하는 다른 대회와는 차별화된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지듀 선 3종

디엔컴퍼니는 이번 대회의 이벤트 경품 및 시상품으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의 ‘모이스트 클렌징 휩폼’과 ‘이지듀 브라이트닝 선로션’ 및 ‘이지듀 포켓 선티슈’ 3종을 제공한다.

평소 운동으로 야외활동이 잦고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클렌징-필링-리턴-선스크린’의 4단계 체계적인 피부관리를 통해 데일리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지듀는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자칫 '광 노출로 인한 피부 자극'에 의해 피부건강을 잃지 않도록 선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고 이지듀 선 라인을 글로벌 최강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에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