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두리화장품(주)의 댕기머리 들애수 제품이 2016년 첫 홈쇼핑 방송부터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월 26일 홈앤쇼핑에 런칭된 댕기머리 들애수는 댕기머리만의 19년 한방노하우인 '한방블렌딩 33' 레시피가 적용된 올해 첫 신제품으로 한방성분에 자연유래성분까지 더해져 모발의 근본인 두피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탈모방지 헤어케어 제품이다.

또한 영지와 동백오일이 함유돼 두피는 건강하게 모발은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댕기머리 제품은 11년 전 ‘댕기머리 기골드’ 제품으로 첫 홈쇼핑 방송에 진출한 이후 2016년  ‘댕기머리 들애수’ 제품까지 출시하며 홈쇼핑 장수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다. 이날 홈앤쇼핑 방송중 실시간 라이브 톡에서는 ‘댕기머리, 정말 오래 기다렸습니다.’ , ‘역쉬, 댕기머리네요.’ 등의 고객들의 실시간 평이 이어졌다.

‘댕기머리 들애수’는 2월 4일 7시 20분 홈앤쇼핑에서 두 번째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