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홈플러스(대표 김상현)는 인천 연수구 소외계층 미혼모를 위해 ‘싱글맘 사랑나눔 캠페인’ 기부금 일부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롯데주류와 함께 상품 매출 일부 기부로 이웃을 돕는 '싱글망 사랑나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10월 1일부터 11월 4일까지 홈플러스 매장에서 고객이 ‘클라우드 기획팩’을 구매할 때마다 판매 금액 일부가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부되는 방식으로 기금을 모아 소외계층 미혼모 자립과 육아, 주거마련비, 심리상담비 등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기부금 전달식은 24일 인천 연수구청에서 홈플러스, 롯데주류, 인천연수구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마련된 기금은 인천 연수구 소외계층 미혼모 시설, 재가 한부모가정에 기부돼 미혼모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인천 연수구 외에도 천안시, 경주시 등에 모두 3000만원의 기부금이 전달됐다.

홈플러스 김인숙 사회공헌 본부장은 “싱글맘 사랑나눔 캠페인은 고객, 대형마트, 협력사가 함께 하는 착한소비 캠페인의 일환”이라며 “지역 소외계층 미혼모의 아이 양육에 미력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미혼모가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