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한은행>

[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신한은행은 총 2016명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이벤트를 오는 4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 이벤트명은 ‘2016년 꿈을 향해 날아라! 헬로~몽키!’다. ‘우리가족 새해 희망 적기’, ‘상품가입’, ‘써니뱅크 거래’, ‘자동이체 계좌변경’의 총 4가지 이벤트로 진행한다.

‘우리가족 새해 희망 적기’이벤트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새해 희망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교환권 1만원(400명)과 가족달력 제작권(2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가입 이벤트는 정기예금이나 적금 신규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2명), 백화점 상품권 30만원(10명), 해피머니 상품권 10만원(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신한은행의 새로운 모바일 전문 은행인 ‘써니뱅크’를 통해 환전 또는 송금, 대출을 거래하는 고객 역시 추첨을 통해 VIPS 스테이크 교환권(20명), 아리따움 상품권 3만원(50명), 죠스떡복이 상품권 1만원(200명)을 제공한다. 금융결제원 웹사이트(payinfo.co.kr)를 통해 신한은행으로 자동이체 출금계좌를 변경하는 고객에게도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1054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7일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도 변함없이 신한은행을 아껴주시고 거래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힘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