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매드포갈릭>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마늘 테마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한 달에 단 하루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 매드데이(The Mad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더 매드데이(The Mad Day)”는 이달의 매드프라이스(Mad Price)로 선정된 매드포갈릭의 베스트셀링 메뉴를 특별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12월의 매드프라이스 메뉴는 엔쵸비와 올리브오일에 구운 통마늘, 그라나 파다노 치즈를 얹어 마늘빵과 함께 제공하는 ▲드라큘라 킬러(Dracular Killer),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가 발사믹 와인 소스와 어우러진 ▲씨푸드 샐러드(Seafood Salad), 푸짐한 홍합에 고추와 마늘을 넣고 와인과 토마토소스로 졸여 만든 ▲홍합찜(Steamed Mussel), 마늘과 올리브가 듬뿍 들어간 홍합육수에 푸짐한 양의 새우를 매콤하게 조리한 ▲올리브 쉬림프 카슈엘라(Olive Shrimp Cazuela)가 선정됐다.

오늘 단 하루, 단품 구매 시 정가 1만6800원의 ‘드라큘라 킬러’를 5000원에, 정가 2만1800원의 ‘씨푸드 샐러드’를 7000원에, 정가 1만9300원의 ‘홍합찜’을 7000원에, 정가 2만1800원의 ‘올리브 쉬림프 까슈엘라’를 7000원에 제공한다.

더 매드데이에는 매드프라이스 메뉴 중 드라큘라 킬러와 메인 메뉴 중 한 가지를 함께 주문하면 최대 정가 3만8600원의 메뉴를 1만 원에 즐길 수 있다. 단, 더 매드데이 혜택은 테이블 및 일행당 매드프라이스 세트, 매드프라이스 단품 중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이번 더 매드데이는 겨울 감성 테마 신메뉴‘눈꽃 설레임으로 그대와 마주하다’의 스테이크 초대권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스테이크 초대권은 2016년 1월 6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달콤한 마늘로 감싼 부드러운 에멘탈 치즈와 두툼한 안심이 특징인 정가 3만8800원의 ▲에멘탈 갈릭 텐더로인 스테이크(안심 230g)와 그릴에 구워 육즙이 풍부한 등심 스테이크에 미니 양배추, 콜리플라워 등 신선한 채소와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정가 4만1800원의 ▲허브 페타 립아이 스테이크(등심 300g)를 각각 1만7800원에 메인 메뉴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단, 본 프로모션은 더 매드데이 혜택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매드포갈릭의 독자적인 이탈리아 PB와인 2종 또한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몬테팔코 로쏘(Montefalco Rosso 정가 5만4000원)와 ▲지아콘티 트레비아노(Giacondi Trebbiano 정가 5만6000원)를 균일가 3만8000원에 제공한다.

또, 매드포갈릭의 멤버십 서비스인 ‘더 매드리워즈(The Mad Rewards)’의 가입 고객은 프리미엄 올 몰트(100% 발효보리) 맥주 ‘클라우드(Kloud)’의 생맥주를 한 잔 가격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더 매드리워즈’는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드포갈릭 어플을 다운로드해 가입 가능하며, 더 매드데이 당일에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공식 홈페이지와 매드포갈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